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참나무화덕 빵집 용인 위치 곁에있다행복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5월 14일 방송리뷰
참나무 화덕으로 인생 2막 행복을 굽는 빵집 부부
논밭이 평화롭게 펼쳐진 용인 처인구의 조용한 동네를 걷다가 김영철이 산더미처럼 장작을 쌓아놓은 집을 발견한다. 얼핏 보면 일반 가정집 같기도 한데, 이곳은 유럽의 전통 화덕에 참나무 장작으로 빵을 굽는 빵집이다. ‘빵돌이’, ‘빵순이’라는 별명을 가진 부부는 하루 세끼를 빵으로 먹어도 질리지 않을 만큼 빵을 좋아해, 여행을 다니면서도 동네 빵집은 필수코스였단다. 특히 소박하지만 맛있는 빵을 만들며 이웃과 웃음을 나누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면서 인생의 2막은 여유로운 빵집 주인으로 살고 싶다는 꿈을 키우게 되었다는데.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선택한 동네는 용인의 조용한 전원 옆 주택가다. 그러나 시작은 생각보다 쉽지 않았다. 직접 프랑스에 가서 전통 화덕까지 구해올 정도로 열정 가득한 부부였지만, 한 번도 빵을 만들어 본 적이 없었던 부부는, 다른 가게에서 일을 배우고 싶었지만 나이가 많다는 이유로 거절당하기 일쑤. 결국 학원에 오가며 독학을 선택했다. 매일 끝없는 도전의 연속이었고, 시행착오의 반복이었지만 그런 과정조차 행복이고 즐거움이었다고 말하는 부부. 두 사람이 일구어가는 빵집엔 어느 것 하나 정성으로 빚지 않는 것이 없다. 그들의 화덕에선 건강하고 맛있는 빵과 함께 행복도 구워진다.
제가 좋아하는 건강한 깜빠뉴 바게트 같은 빵이 많아서 좋았어요. 음료와 빵은 대형카페들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실내자리는 테이블이 몇개 없고 야외 자리는 넓어요!
촣은 식재료를 써서 그런지 빵이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으며 키피랑 음료맛도 아주 고급스러운 맛. 데크에서 본 탁트인 전경 또한 이 집만의 장점이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음
화덕에서 구워진 쫄깃쫄깃 소금빵과 더불어... 모든 빵 맛이 일품입니다. 전원 속 여유와 더불어, 인자하신 사장님의 인심도 한 껏 느낄 수 있습니다. 강추!
숨은 고수. 시골 구석에서도 유명한 이유가 있다.
오래오래 있어줘요~내 힐링카페
소금빵맛집, 크리스마스슈톨렌 맛집.
건강한빵과 예쁜 정원과 귀여운 닭이 있는곳
진돗갸가 귀엽고 소금빵이 맛있어요
단골이에요 오래간만에 가니 정원에 봄 기운이 퐁퐁 돋아요. 소금빵이랑 식빵, 치아바타 사들고 신나게 귀가했어요
이곳 딜라의 정원 빵은 일반 빵과는 다르게 좀 더 부드럽고 촉촉하고 맛이 있는 것 같아 자꾸 구미가 댕깁니다...^^
아주 좋아요 조용하고 논뷰에 꽃들과 닭들~ 멍멍이까지~
빵도맛있고 주인분들도 친절하세요^^ 닭들이랑 놀기도좋네요 ㅎㅎ
딜라의정원맛있고예쁜집입니다 ㆍ꽃들과꼬꼬닭도엄청사랑스럽구요
여기 소금빵최고에요.식빵사러갔다가 한번 사봤는데 대박입니다.
소금빵이 최고임 다른빵들은 건강한맛 그자체
앉는 곳이 야외만 있어서 좋았어요! 날씨 좋을때 가면 정말 힐링.
먹어본 빵중에 가장 맛있음
이런 외진 곳에 있는데 사람들은 어떻게 알고 맛집으로 올렸을까? 제대로 빵 잘만드는 곳.
곁에있다행복 참나무화덕 빵집 용인 위치
- 상호명 : 딜라의정원
-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평창로 26
- 연락처 : 031-334-5730
※ 업체 정보는 업체의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동 될수 있다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 글은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업체와 상업적 관련이 없습니다.